일상

스마트폰 액정 보호를 위한 최상 선택 : UAE 케이스

NeoTrois 2019. 1. 4. 20:31

스마트폰 액정을 생각한다면 스마트폰 케이스는 예쁜 것보다 무조건 튼튼한 케이스를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요즘 스마트폰 가격이 웬만한 텔레비전이나 냉장고 가격과 맞먹는 정도이니 스마트폰 액정 보호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들은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고, 거칠게 다루는 경향이 있습니다. 액정도 몇 번 깨어 먹은 것 같네요. 그렇다고 스마트폰을 쓰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아들에게 이번에 사준 스마트폰 LG V35를 위해 케이스를 뭘 살지 인터넷을 뒤진 결과, UAE란 케이스를 마침내 '발견'했습니다.

 

여러 제품 사용기에서 나름대로 호평을 받고 있더군요. "밀리터리 그레이드 테스트"를 통과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군대에서 사용해도 탈이 없다 정도?

 

UAE 설명으로는 밀리터리 그레이드는 "1.2미터 높이에서 26번 낙하시 이상이 없을 때 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는 등급"으로 정의하고 있더군요.

 

수십 번 떨어뜨려도 걱정없다라는 말인데, 설마 수십 번 떨어뜨려볼만큼 간 큰 소비자는 없겠지요.

 

 

저희가 구매한 케이스는 UAE 러기드 시리즈인데요, 폴리캅네이트와 아머쉘로 쿠션 충격을 위한 에어 소프트코너로 3중 보호구조 설계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특히, 파손에 취약한 모서리 4면을 에어쿠션으로 보호하는 점도 맘에 쏙 들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모서리 부분이 제일 먼저 스크래치나 파손이 되곤 하죠.

 

카메라와 엣지 라인의 두툼한 몰딩도 믿음직스럽고, 전원버튼과 불륨 버튼도 부드럽게 잘 눌립니다.

 

보기에는 무거워 보이나 무게는 진짜 가벼웠습니다. 스펙을 보니 무게가 불과 5그램이네요^^

 

UAE 단점은 가격입니다. 일반 케이스보다 약 5배 정도 비싼 점이 UAE 케이스를 초이스하는데 마지막 걸림돌입니다.

 

그런만큼 아들이 이번 스마트 폰(LG V35)을 깨먹지 않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퇴근 후 무거운 몸으로 집에 오니 아들이 청소기를 돌리고 집안 대청소를 해 놓았네요. 깨끗한 거실을 보는 순간 없던 힘이 새로 생깁니다~

 

방문하신 님들의 공감으로 가 비로소 가 됩니다^^